입고알림을 신청하시면 차량이 입고될 때 알림을 보내드려요.입고알림 신청

우수 후기

진심과 정성이 가득한 후기에 감사드립니다.

네, 여러분 그분(배우 김재경님)의 차량 제가 구매했습니다! :)

김민* 고객님 작성일 2022-12-09 구매일 2022-11-30
구매차량 :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평점 :
가격 :
5.0
품질 :
5.0
상담 :
5.0
탁송 :
5.0



, 여러분! 이 차량, 바로 제가 구매했습니다! (하하하)

계약부터, 구매를 완료하는 시점까지도, 담당자님께 차량 문의전화가 엄청나게 오던 

바로 배우 김재경 님의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2.0 TD4 HSE 럭셔리!


평소 "레인지로버"라는 브랜드에 관심이 있었어요.

아이를 준비하는 중이기도 했고, 사무직으로 업종을 변경한 이후에는 가족들과 더 많은 추억을 쌓고 싶어서 넓은 차량으로 바꾸고 싶었습니다. 그 전에 사용하던 차도 좋았지만 안전하면서 배우자가 탈 수 있는 튼튼한 차량을 희망했어요.


정말 많은 매물을 보면서 수원, 인천, 고양 등 중고차 단지는 다 돌아보았던거 같아요.

그러다 10개 넘게 차량을 보고 마음에 드는게 없어 마음을 접으려는 찰나에 유튜브를 보다 "리본카"라는 업체를 우연히 보게 되었어요. 연예인이 타던 자동차를 중고차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던데 꽤 인상적이었죠. 어떤 차가 있나 확인만 해보자라는 가벼운 마음으로 홈페이지를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리본카 홈페이지에 굉장히 다양한 차종이 있었는데 평소 관심 있던 브랜드가 많이 보여서 반가웠고,

그러다 디스커버리 차량을 보게 되었어요. 아내의 취향을 더 생각했기에 관심 있게 보았습니다.

 

방문하기 전에 인터넷으로 확인하려 홈페이지에 접속했는데 차량에 대한 상세한 내용과 점검 정보를 손 쉽게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260가지나 되는 검사 결과 내용을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신뢰를 가지게 되었어요

수십장의 사진으로 작은 스크래치 하나까지도 사진으로 볼 수 있어 믿음이 갔죠.


직접 차를 보고 구매하고 싶어서, 바로 차량에 배정된 담당자님께 전화를 걸어보았죠.

친절함은 기본이었고, 어떠한 종류의 차량을 보려고 하는지, 그 외적으로 필요한 사항들, 제 개인적인 질문 등 답변을 해주시더라고요.


현장에서도 바쁘실텐데도 전화, 문자에 10분 내로 바로바로 답변 주시는 모습에 바로 차량 보러 가겠다 말씀드렸죠!

차량을 보기 위해 서둘러 아내와 청라 리본카 지점으로 향했어요.

담당자님과 인사를 나누고 차량을 보러가는 와중에 보여주신 다양한 배려 잊지 않겠습니다^^!


현장에서 느꼈을때 법인 회사인지라 시스템도 잘 갖추어져 있어 보였고,

무엇보다 사전에 체크 되어있는 항목을 어떻게 정비를 하였고, 설명해 주시는 담당자님 믿음이 갔습니다.


특허받았다는 260가지 정밀 검사 결과에 대해서도 하나하나 짚어 주셨구요.

주행에 필요한 곳은 모두 정비해 놨다고 하고, 대신 작은 스크래치나 문콕 같은 부분들은 내가 직접 고칠지 말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더라구요.

그만큼 제가 내야할 차량 금액이 세이브된다는 거니까요!

 

아내와 상의를 하는 와중에도 차량 키를 주시며 "천천히 보시고 말씀주세요~" 라며 구매를 강요받지 않는 그런 배려에 감사했습니다.

 

이것저것 따져보며 고민하던 끝에 계약을 하게 되었어요.

리본카라는 브랜드에 대한 제 선호도와, 호감은 정말 크게 상승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지인분들도 차량에 대한 문의를 하면 소개해주고 싶어요!

 

쓰다보니 글이 엄청 길어졌네요.. 

저는 연예인이 타던 차량에 대한 이색적인 뭔가 두근거림? 설레임? 느낌이 들더라고요.

유명하신 분이 타던 차량이라니나에게 있어 로또 같은 느낌이랄까 하는 일마다 같은 느낌

차량을 타는 우리 가족도 행운을 줄 것 같은 좋은 차를 만나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8일 동안 타보고, 마음에 안들면 취소 환불도 받을 수 있다고 하셔서 부담 없이 결정했는데

타보고 나니 가성비 최곤데? 라는 생각이 더더욱 들더라구요. 이 차를 환불할 일은 절대 없을 것 같네요^^

리본카 덕분에 저에게는 좋은 차를 만날 수 있던 기회였던 것 같고, 새 식구랑 더 즐거운 앞으로도 행운 가득한 날 보내겠습니다.

 

"리본카" 감사합니다.

댓글 입력

0/300 Byte

댓글 0

    추천 차량

    더보기

    리본카 챗봇

      데이터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최초 실행 시 최대 1분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삭제 하시겠습니까?

      차량비교함에 등록되었습니다.

      차량비교함에 등록되었습니다.

      관심차량 확인 차량비교함 확인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가치보장 이용 안내

      고객님은 중고차 가치보장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가치보장 금액 VS 경매 최고가더 높은 금액에 판매 하시고,
      2% 할인가로 재구매 하세요.

      중고차 가치보장 서비스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