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History

·  2018

리본카 브랜드 런칭
리본카스퀘어 구미 오픈 예정

·    2017

리본카스퀘어 인천 오픈

·    2015

중고차 품질등급제 실시

·    2013

렌터카사업 개시 ‘대보렌터카㈜’

·    2012

Iso-14001 품질인증 획득

·    2011

번호판제작사업 개시(민간기업 최초)

·    2010

실내크리닝사업개시

·    2008

부가서비스사업 개시
(썬팅,네비게이션,하이패스 등)

·    2005

일반정비사업 개시
차량정비공장 개설

·    2004

중고차판매사업 개시
차량등록 및 물류사업 개시

·    2002

법인차량 정비서비스 실시

·    2001

벤처기업 인증(자동차 정비기술분야 대한민국 최초)

·    2000

회사설립
신개념 이동정비 서비스 실시

오토플러스 품질보증 서비스
Autoplus Extended Warranty
오토플러스 품질 보증 서비스는 한화손해보험 EW(Extneded Warranty) 보상 보험을 통해 차량 구매 이후 주요 부품을 보상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오토플러스 품질보증 서비스
Autoplus Extended Warranty
오토플러스 품질 보증 서비스는 한화손해보험 EW(Extneded Warranty) 보상 보험을 통해 차량 구매 이후 주요 부품을 보상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가치경영
Value Management

사람과 자동차 / 자동차 전문 컨설턴트 그룹 / 인간이 자동차로 인해 받는 모든 스트레스 해소

오토플러스는 TRUST와 QUALITY를 보장합니다
Business Platform

차량 및 부가서비스 판매 신차, 중고차, 금융, 이전등록, 보험 등 자동차 구매 관련 ONE-STOP SERVICE 제공 
자동차 구매에서 유지/보수에 이르는 통합 케어 솔루션 제공



중고차 사업부문
중고차 판매(인증중고차/도매/소매)
리스렌탈 차량 선물매매 계약 운영
중도/만기 해지 차량 회수/평가
다양한 판매채널 보유
- 20개 협력업체
- 7개 경매장
- 10개 수출업체 연계
- 인증중고차 10개 지점
- 일반중고차 8개 지점


순회정비 사업부문
수도권/지방 2개 POST 6개
직영관리 PART운영
정기적 방문 점검 및 정비 서비스
입고 수리대행 서비스
(Pick up Service) 


물류 사업부문
입고 PDI(Pre-Delivery Inspection)
차량 탁송(고객인도) 서비스
2012년 차량고도화 사업 온라인 등록(제주도)


일반정비 사업부문
장비허가등급 1급공장
 - 대지 278평, 연면적 547평
일반 고객 차량 정비
(일반수리, 사고수리)
리스&렌탈 차량 입고 수리
반납/회수차량 상품화 업무
현대 모비스 부품 판매업
타이어판매(한국타이어 대리점 개설)  

자가용 이용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이용시: 신공항TG출구 아시아드사거리 공항방면 우회전 경명대로 2Km 직진 북인천 IC 입구 지하차도옆길 우회전 경인항대로 좌회전 다목적부두, 일반화물부두 우회전 도착

경인아라뱃길 정서진로 이용시: 정서진로를 따라 이동(직진) 우회전 정서진5로를 따라 700m 이동 도착 

대중교통 이용시

공항철도 이용: 청라국제도시역 하차 1번 출구 간선버스 1번 환승 아라뱃길물류센터 정류장 하차 도착

조향장치
냉·난방 장치
엔진
미션
브레이크

EW 보증 범위 상세

적용 대상 차량

본 서비스는 오토플러스를 통하여 구매하였으며, 오토플러스에서 성능점검을 인증 받고, 보증연장서비스에 가입 동의한 차량, 단 성능점검 후 90일이 지난 차량과 만 6년을 초과하였거나 총 주행거리가 20만km 이상인 경우에는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승용, RV, 소형승합 차종(국산차에 한함)
* 고객의 사용용도가 택시/렌터카를 포함한 영업용차량/상용차량은 제외

적용 대상 부품

가. 엔진 주변장치 :
Cylinder Head & Internal Parts, Cylinder Block & Internal Parts & Component Parts, Engine Valve & its Component Parts, Front Case / Oil Fan, Crankshaft Pully, Crankshaft & Bearing Set, Piston Ring & Ring Set, Connecting Rod & Bearing Set, Exhaust Valve & Exhaust Manifold, Oil Pump & Water Pump, Water Pump Pulley, Camshaft, Rocker Arm Shaft, Rocker Arm & Lash Adjuster, Rocker Arm Cover, Thermostat & Gasket, Inhalation Valve, Inhalation Manifold, Fly Wheel, Engine Oil Cooler & All Oil Control Valve, Timing Belt Chain, All Gaskets & Seals inside Engine
나. 변속기 주변장치 :
Auto Transmission & Internal Parts, Manual Transmission & Internal Parts, Drive Plat, Clutch & Transmission Mechanism, Transmission attached Electronic Devices, Transmission Mounting, Speedmeter Driven Gear, Torque Converter, Gaskets & Seals inside Transmission
다. 제동장치 :
Brake Master Cylinder, Brake Booster, Proportioning Valve, ABS Hydronic Unit, Wheel Cylinder, Wheel Speed Sensor, Hydraulic Line/Pitting/Hose Brake Caliper Kit, Back Plate & Seal, Self Adjust, Return Spring, Oil Pressure Line & Pitting
라. 조향장치
Steering Gear Linkage, Steering Column Shaft, Power Rack, Tie-Rod End Power Steering Oil Pump, Power Steering Reserve, Steering Remote Control, Power Hose/EPS Sensor, Universal Joint, Pinion Component, Steering Wheel
마. 공조장치
Air Conditioner Compressor & Pulley, Air Conditioner Pipe & Hoses Air Conditioner Condenser, Evaporator, Motor Operated Power Steering, Heater Motor, Heater Fan, Heater Control Unit, Water Temperature Sensor, Receiver Tank, Expansion Valve, Inhibitor Switch, Heater Core, Thermistor Mode Actuator, Blow Motor

서비스 제공기간

서비스 개시시점 : 차량인도일 익일 00:00
서비스 종료사점 : 만 6개월 당일 24:00 또는 주행거리 1만 km 중 선도래 시점
※ 서비스 종료시점은 차량구매시점에 고객의 선택으로 확정됨.
단, 제조사의 보증수리와 잔존해 본 서비스의 제공기간과 겹치는 경우에는 제조사의 보증수리가 우선 적용되어 본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적용 부품 항목별 한도 및 횟수

정비공장 입고 1회당 수리비용은 최대 2백만원(부가세 포함)이며, 누적 서비스 한도금액은 최대 500만원이며, 수리횟수는 한도가 없습니다.

고객 부담금

서비스 기간 동안 수리를 위하여 정비공장 입고시 마다 계약자에게 부과되는 100,000원(부가세포함)의 고객 부담금이 있습니다.
서비스 대상부품의 수리에 대한 책임한도
서비스 대상 부품의 결함으로 발생된 고장은 해당부품의 수리 이외의 어떠한 것에 대해서도 오토플러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서비스 중도 종료

차량의 용도가 가입 당시와 달리 변경되어 영업용(택시 등), 렌트 등의 상용(商用)을 목적으로 운행하게 되면 본 서비스의 효력은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계약자 또는 대리인 등의 사기행위가 있을 경우 또는 차량정보에 대해 허위고지가 있을 경우 본 서비스는 무효로 하며, 이 경우 오토플러스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의 판매, 교체, 폐차 등으로 소유자 변경이 발생 시 해당 서비스는 자동 종료 됩니다.

01. 품질성

- 최신 상품화 공정
- 오토플러스만의 233개 품질 지표의 Scoring 모델 운영
- 특허획득(17년 6월)

02. 편의&재미

- 고객 방문시 ATC 투어 제공(Inspection 라인, 주행 테스트)
-다양한 차량용품/서비스 업체 입점

03. 투명성

- 차량 진단 및 점검 결과의 상세 제공
- 상품화 과정 동영상 제공
- 365일 ATC 실시간 현장 동영상 제공

01. 초기검사(Intial Inspection)
- 정확한 검사로 상품화 범위 결정
02. 상품화(Restoration)
- 중고차를 교환, 도색, 광택을 통해 인증 중고차로 생산
03. 초기검사(Intial Inspection)
- 초기 검사과정을 다시통해, 최종  Dara 기준 인증 여부를 평가